Wednesday, October 20, 2010

친구 소개

나의 친한 친구가 소서입니다. 우리는 대학교에서 만났습니다. 소서 씨가 나의 친구 중에 제일 똑똑한 사람입니다. 전공이 Actuarial Science하고 Risk management 하고 재정학하고 수학입니다. 소서 씨는 공부를 아주 열심히 합니다. 나는 모르는 것이 있으면 소서 씨한데 물어봅니다.
그리고 친구는 항상 저를 도와줄니다. 언젠가 내가 너무 아팠을 그녀가 나를 돌봐 주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건강해졌습니다. 이후에 소서 씨하고  많이 이야기하다가 친해졌습니다. 그리고 나는 고민이 있을 소서한테 전화하고 나면 기분이 좋아지는 같습니다.
소서 씨는 활발하고 용감한 여자입니다. 소서 씨는 보지 않았던  새로운 것을  보겠다고 결심했습니다. 나는 조금 조용한 사람입니다. 그래서 사람이 맞습니다. 소서 씨는 게임을 너무 좋아합니다. 게임 시디를 많이 사서 집에 게임 스테이션이 있습니다. 나는 가끔 소서의 집에 가서 게임을 합니다. 소서 씨는 당금하고 닭고기를 너무 좋아합니다. 하지만 요리는 합니다. 나는 요리는 합니다. 기분이 좋으면 소서 씨하고 요리를 합니다. 주말에는 우리는 같이 도서관 가서 공부합니다. 가끔 백화점이나 영화관에 가서 쇼핑하고 영화를 봅니다.

저 하고 소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