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November 28, 2010

추수 감사절

저는 지난 목요일에 시카고에 갔어요. 불길한 금요일에 일찍 일어나서 쇼핑을 했어요.백화점에서 판매를 많이 있었어요. 그리고 사람도 많이 있었어요. 너무 힘들긴 하지만 쇼핑을 하면 기분이 좋겠어요...ㅋㅋㅋㅋㅋ


금요일 오후에 매디슨에 돌아갔어요. 토요일에 미식축구 경기를 있기 때문에 일찍 돌아갔어요. 토요일 Camp Randall에 갔어요. 날씨가 너무 춥긴 하지만 마지막 경기있어서 꼭 가야했어요. 상대가 Northwestern예요. 결과가 70-23이에요. Badger를 그 시합에 이겼어요.와! Badger 챔피언! GO BIG RED!


Badger Champion


               http://www.uwbadgers.com/allaccess/?media=214173

1 comment:

  1. 결영 씨도 미식축구 팬이구나! 저는 미식 축구에 대한 뉴스를 TV에서 봤는데, 분위기가 정말 뜨겁더라구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