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September 22, 2010

922재 생일

오늘은 재 21 번째 생일이에요. 너무 행복해요. 왜냐하면 선물을 많이 받고 소원을 빌었어요. 친구하고 파티를 했어요. 맛있는 음식을 먹고 많이 얘기 했어요. 친구들이 예쁜 목걸이 하고 가방을 사 줬어요. 저는 고맙게 생각했어요.
오늘은 한국 추석이에요. 그리고 중국에서 오늘은 中秋(mid-autumn festival)이에요. 보통 가족들이 만날 거예요.  함께 달구경을 해요. 오늘은 남 선생님 수업에서 한국 떡을 가져왔어요. 처음 떡을 먹었어요. 맛있는 음식이에요. 남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

1 comment:

  1. 결영 씨, 생일 정말 축하해요. 수업 시간에 생일 축하 노래를 꼭 하려고 했는데, 수업이 너무 빨리 끝났어요. T.T
    그래도 결영 씨가 좋은 친구들이랑 행복한 생일을 보낸 것 같아서 저도 기뻐요. ^____^

    ReplyDelete